본문 바로가기
인도/인도 신문 스크랩

크래프톤, '불릿 에코 인도' 인도 정식 출시

by 민트린 2024. 4. 24.
728x90

헤드라인 크래프톤, '불릿 에코 인도' 인도 정식 출시


2020년 출시작 '불릿 에코' 인도 맞춤형 버전
기사 링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92/0002328936?sid=105
본문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젭토랩(대표 맥스 페트로프)이 개발한 모바일 슈팅게임 ‘불릿 에코 인도’를 오는 24일 인도에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불릿 에코 인도는 젭토렙이 2020년 출시한 ‘불릿 에코’를 인도 맞춤형 버전으로 새롭게 개발한 게임이다. 크래프톤 인도 법인이 현지 퍼블리싱을 맡는다.

불릿 에코 인도는 4일 소프트 론칭 직후, 인도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인도 구글 플레이의 신작 무료 앱, 신작 무료 게임, 신작 무료 액션 게임 인기 순위에서 각각 1위에 올랐다.

불릿 에코 인도는 다른 이용자들과 팀을 구성하고 전략을 세워 치열한 전투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배틀 로얄 방식의 멀티 플레이 탑다운 슈팅 게임이다. 불릿 에코 인도는 신속한 게임 진행과 자동 사격 시스템으로 게임에 재미를 담았다.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27종의 영웅들이 가진 개성 넘치는 능력들로 게임 플레이에 깊이와 흥미를 더해준다.

불릿 에코 인도는 인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소프트 론칭 당시 인도 테마로 제작된 특별 영웅 스킨 4종을 출시했다. 인도 문화유산의 감성을 담은 전통 복식 스킨 3종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와 IP 협업을 통해 제작된 스킨 1종으로 구성됐으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인도 이용자들을 위해 향후 인도 현지의 대형 축제와 연계한 게임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인도의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게임 관련 영상 콘텐츠를 발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불릿 에코 인도의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불릿 에코 인도는 인도 전용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문의 근거
(객관적인 수치)
 
추가조사할
내용 또는결과
 
적용할점
(현직자에게 할 질문)
 
연관기사 링크 크래프톤, 인도 최고 경영자들과 게임 및 AI 기술 전략 논의 (2024.04.16. 지디넷코리아)
“크래프톤, 성장하는 인도 시장 선점효과 누릴 것”…목표가↑ (2024.04.01. 매일경제)
크래프톤, 인도 공략…힌두교 배경에 현지 배우 기용 (2024.03.11. 한국경제)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IP, 인도 개척 성공적 (2024.04.28. 지디넷코리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