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 · 경제/경제 신문 스크랩

롯데렌탈, 중고차 장기 대여 '롯데렌터카 마이카 세이브' 출시

by 민트린 2023. 11. 27.
728x90

헤드라인 롯데렌탈, 중고차 장기 대여 '롯데렌터카 마이카 세이브' 출시
기사 링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266762?sid=101
본문
롯데렌탈이 중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롯데렌터카 마이카(My car) 세이브’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렌탈은 직접 보유하고 관리하는 약 26만 대 차량 중 반납된 차를 상품화허위매물 걱정을 없애고 고객들이 연식 5년 이하의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차량에는 사고정비, 검사정비, 긴급 출동 서비스를 포함한 기본 정비 서비스가 제공된다. 실속정비 옵션을 선택할 경우 엔진오일 등 필수 소모품 4종에 대한 교체 서비스(연 1회)와 전문 직원의 방문점검 서비스(연 2회)를 받을 수 있다. 고급형은 주기별 소모품 교체, 연 4회 방문점검, 일반 정비, 정비 대차, 타이어 교체까지 지원한다.

복잡한 절차와 출고 지연에 따른 부담도 적다. 각종 세제·부대 비용 없이 월 렌탈료 납부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고 당일 계약 및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출고가 가능하다. 계약 기간은 신차보다 짧은 12개월, 24개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24개월 이상 계약인 경우 만료 시점 6개월 전부터 위약금 없이 자유롭게 반납이 가능하다.

롯데렌터카 마이카 세이브 이용을 원하면 롯데렌터카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제조사·모델, 주행거리, 연식, 월 대여료를 직접 설정해 중고차를 검색한 후 상담 신청을 남기면 상담을 통해 차량을 계약 할 수 있다.

롯데렌탈 마이카세이브영업실 주경이 실장은 “롯데렌터카 마이카 세이브는 투명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차량과 신차 구매보다 간편한 절차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중고차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중고차 시장에서도 고객들의 쉽고 빠른 카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728x90